Your only programmatic ad partner

위시미디어는 미디어매스의 한국 전략 법인으로, 임직원 모두가 프로그래매틱 광고 분야 전문가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설계하고 최신의 데이터와 기술을 연결하는 전문 트레이딩 그룹입니다. 글로벌 상위 매체는 물론 국내 30만 이상의 퍼블리셔, 데이터 전문 기업, 최적화 인공지능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99%의 리치율로 오디언스에게 적합한 캠페인을 진횅할 수 있는 강력한 옴니채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ervice Area

01.

DMP, CDP consulting


쿠키리스 대응 1자 데이터 마케팅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1자 데이터 구축 방향과 2자, 3자 데이터의 활용 방안을 제시하고 태그 분류와 적용을 지원합니다.

02.

Maximum Reach & PMP


최대 도달 인벤토리와 미디어 바잉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인벤토리에 입찰하며 맞춤 매체 그룹과, 개런티 인벤토리 구매를 지원합니다.

03.

Professional Trading Service


데이터 해석과 KPI 최적화

전문 트레이더들이 KPI에 맞는 캠페인을 설계하고, 플랫폼 학습을 포함한 성과 모니터링과 최적화를 수행합니다.

04.

Custom AI & Plugged-in Tech.


플랫폼 중립성과 기술 조합

성과 극대화를 위해 캠페인 맞춤 3자 AI(Custom AI)를 활용하며, 타겟팅 확대, 브랜드 보호 및 부정 광고 방지 등 플랫폼의 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martech.를 발굴해 플러그인 방식으로 적용합니다 .

Wishmedia | 위시미디어

2016.12 위시미디어 설립
2017.01 MediaMath 국내 정식 런칭
2017.04 국내 최초 프로그래매틱 교육 기관 NMI 런칭
2017.07 SKP와 DATA 파트너쉽 체결
2017.09 아이보스와 프로그래매틱 교육 지원 협약
2017.11 국내 첫 NMI 교육 생 배출 56명
2018.02 프로그래매틱 DSP 인증 라이선스 도입(국내 최초)
2018.06 제2회 NMI 과정 진행(100명의 수료생 배출)
2018.12 MediaMath Terminal one 글로벌 DSP 1위로 도약
2019.03 DAN 그룹과 MOU체결
2019.05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파트너사 등록
2019.08 2019 AD Stars 부산국제광고제 세션 스피커 참석 ‘이미 자리잡은 한국 광고시장의 AI와 그 사례’
2019.11 ‘Programmatic Korea 2019’ 세미나 공동 주최
2020.01 프로그래매틱 TV 판매 시작
2020.12 팡고지와이(애드테크) 솔루션 개발 MOU 체결
2021.01 롯데멤버스 DeepAD 사용 계약

Richard, Kyungkoo Lee | CEO

  • 세명 대학교 광고홍보 학과 교수 위촉 (2018년)
  • 현 CEO Wishmedia (MediaMath 한국전략법인) (2017년 1월 – 현재)
  • Cheil Worldwide / MediaCube reseller channel head (2013년– 2016년)
  • MABLE (현: N Search Marketing & Mable) / New media sales general manager (2012년 – 2013년)
  • Yahoo! Korea / display sales manager (2008년 – 2012년)
  • Overture Korea / Overture agency channel sr. professional (2003년 – 2008년)
  • 해군 중위 / Republic of Korea Navy lieutenant (2001년 – 2003년)

위시미디어는 국내 프로그래매틱 시장의 확대와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2017년 1월1일 한국 내 미디어매스의 공식 리셀러로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글로벌규모의 미디어매스와 파트너인 위시미디어는 임직원 모두 디지털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과 국내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현재 12개 DSP 셀프서비스 고객사 제휴 및 3개 DMP사와 제휴하여 출범 6개월 만에 한국 DSP의 큰 축으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국내 외 100여개의 다양한 업종의 고객 사를 확보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우리는 미디어매스의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키고 한국 프로그래매틱 시장을 발전시키는 위시미디어의 비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Our Product & Platform

프로그래매틱 옴니채널의 확장성

위시미디어는 캠페인에 필요한 기술을 발굴하고 적용함으로써 디바이스와 매체에 제한 없이 가치가 높은 오디언스를 발굴하는 Right Customer, Right Timing, Right Message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술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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