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Wishmedia | 위시미디어

2016.12 위시미디어 설립
2017.01 MediaMath 국내 정식 런칭
2017.04 국내 최초 프로그래매틱 교육 기관 NMI 런칭
2017.07 SKP와 DATA 파트너쉽 체결
2017.09 아이보스와 프로그래매틱 교육 지원 협약
2017.11 국내 첫 NMI 교육 생 배출 56명
2018.02 프로그래매틱 DSP 인증 라이선스 도입(국내 최초)
2018.06 제2회 NMI 과정 진행(100명의 수료생 배출)
2018.12 MediaMath Terminal one 글로벌 DSP 1위로 도약
2019.03 DAN 그룹과 MOU체결
2019.05 한국온라인광고협회 파트너사 등록
2019.08 2019 AD Stars 부산국제광고제 세션 스피커 참석 ‘이미 자리잡은 한국 광고시장의 AI와 그 사례’
2019.11 ‘Programmatic Korea 2019’ 세미나 공동 주최
2020.01 프로그래매틱 TV 판매 시작
2020.12 팡고지와이(애드테크) 솔루션 개발 MOU 체결
2021.01 롯데멤버스 DeepAD 사용 계약

Richard, Kyungkoo Lee | CEO

  • 세명 대학교 광고홍보 학과 교수 위촉 (2018년)
  • 현 CEO Wishmedia (MediaMath 한국전략법인) (2017년 1월 – 현재)
  • Cheil Worldwide / MediaCube reseller channel head (2013년– 2016년)
  • MABLE (현: N Search Marketing & Mable) / New media sales general manager (2012년 – 2013년)
  • Yahoo! Korea / display sales manager (2008년 – 2012년)
  • Overture Korea / Overture agency channel sr. professional (2003년 – 2008년)
  • 해군 중위 / Republic of Korea Navy lieutenant (2001년 – 2003년)

위시미디어는 국내 프로그래매틱 시장의 확대와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2017년 1월1일 한국 내 미디어매스의 공식 리셀러로 업무를 시작하였습니다.
글로벌규모의 미디어매스와 파트너인 위시미디어는 임직원 모두 디지털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과 국내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현재 12개 DSP 셀프서비스 고객사 제휴 및 3개 DMP사와 제휴하여 출범 6개월 만에 한국 DSP의 큰 축으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국내 외 100여개의 다양한 업종의 고객 사를 확보하여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파트너 및 클라이언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우리는 미디어매스의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환경을 변화시키고 한국 프로그래매틱 시장을 발전시키는 위시미디어의 비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