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atic TV

DMP(데이터) 기반의 DSP를 통한 영상 광고는 물론 가정 내 대형 TV에도 동시에 내 캠페인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유료 방송가입자를 보유한 IPTV 3사를 사용하는 약 1,700만 가구에 타겟팅 오디언스 광고는 물론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Programmatic Omni Channel Marketing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과 지면(매체)를 찾아내어 마케팅 진행 과정 전반과 의사 결정을 자동화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성과 달성(KPI)을 위해 인공지능의 머신러닝이 최적화한 마케팅 경로를 탐색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강력한 커스텀 오디언스를 구성하고 추가로 새로운 오디언스를 발굴해 기업과 비즈니스를 위한 나만의 토탈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위시미디어의 전문 트레이더가 성공적인 캠페인을 돕고 심도 있는 퍼포먼스 분석과 최적화를 지원하겠습니다.